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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장애아동가족지원사업(발달재활서비스) 이용자 추가 모집 안내
▣ 이용자 신청 기간 : 2018.10.18.(목) ~ 10.24.(수) 09:00~18:00(근무일 신청 가능) / 1주간
▣ 신청 방법 : 이용자 본인 또는 친족(법정대리인)이 주민등록상 거주지 읍면동행정복지센터에 직접 방문 신청
▣ 신청 대상사업 : 장애아동가족지원사업(발달재활서비스)
▣ 서비스 신청/선정 절차 : 읍면동 신청(10.18~10.24)>접수>이용자선정>통지서발송(10월말)>국민행복카드 발급>통지서수령후 기관 계약>11월부터 이용
▣ 문의 : 아산시청 경로장애인과 장애인복지팀 바우처 담당자 (☎041-540-2776) 및 주소지 읍면동행정복지센터 복지팀
※ 정부지원금은 국민행복카드로 결제하며, 별도 본인부담금을 기관에 납부하셔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