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서비스

업무안내 및 연락처

HOME > 시정 > 시청안내 > 업무안내 및 연락처

최종 업데이트
2020년2월5일
담당부서
총무과

아산시콜센터 1422 -42



 

  • 검색결과 (시민소통담당관)

부서/직원(시민소통담당관) 검색결과 : 팀,직(위),이름,전화,업무
이름 직(위) 전화 업무
시민소통담당관 심현성 과장 041-540-2301 - 과장
소통팀 이명우 팀장 041-540-2330 - 소통팀 업무 총괄
- 아산형통 추진계획 수립 및 운영
소통팀 오명옥 주무관 041-540-2332 - 예산 회계 물품관리
- 일반 서무
- 청원민원 접수 처리
소통팀 이희천 주무관 041-540-2334 - 소통채널 운영 및 관리
- 아산형통 접수 및 관리
소통팀 강민철 주무관 041-540-2144 - 부서방문 민원 안내
- 현장민원 확인
직소민원팀 박성순 팀장 041-537-3377 - 직소민원 유형별 분석 및 정책개선과제 발굴
직소민원팀 김용휘 주무관 041-537-3383 - 직소민원 부서별 업무조정 및 협의
- 직소민원 접수 및 관리
직소민원팀 고영훈 주무관 041-537-3378 - 직소민원 부서별 업무조정 및 협의
- 직소민원 접수 및 관리
민원콜센터팀 강진숙 팀장 041-540-2395 - 민원콜센터 업무 총괄
- 다수실과 관련 민원 중재
- 생활민원 부서지정 분쟁 조정
민원콜센터팀 유현재 주무관 041-540-2028 - 콜센터 민원통계
- 콜센터 분야별 상담매뉴얼 작성 운영
- 콜센터 상담 DB 구축
- 콜센터 상담원 업무 교육
- 콜센터 시스템 운영 및 시설 구축
- 콜센터 운영 및 위탁운영 관리감독
- 콜센터 홍보 및 민원 만족도조사
민원콜센터팀 노태건 주무관 041-540-2143 - 당직실 콜센터 민원관리
- 생활민원 모니터링 및 성과관리
- 생활민원 접수 및 관리부서 지정
- 생활민원 처리시스템 권한 관리
- 생활민원 현장확인 및 이행 실태점검
위로가기

사용자별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