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찾아가는 친절아산 시민 아카데미 운영 계획 알림
품격높은 고객응대 및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하여 “찾아가는 친절아산 시민아카데미”를 운영하여 시민이 행복한 아산의 친절이미지 제고 및 더 나은 친절서비스 제공의 기틀을 마련하고자 『찾아가는 친절아산 시민 아카데미 운영 계획』을 붙임과 같이 알립니다. 많은 관심과 신청 바랍니다.
기 간 : 2014. 1. 1 ~ 12. 31(12개월)
교육대상 : 아산시 관내 운수업, 외식업, 숙박업등 서비스업 종사자
교육내용 : 고객응대 전반에 대한 친절강의 및 유사업종에 대한 우수사례 제공 및 전파
교육방법 : 현장컨설팅/집합교육
교육신청방법 : 아산시 홈페이지-참여마당-친절아산만들기운동-공지사항(신청서첨부)
신청서 작성 후 팩스(540-2349) 또는 이메일 접수(lyh4782@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