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시정 > 시정소식 > 공지사항
1. 선발 결과
- 선발 인원 : 100명 (붙임 명단 참조)
- 예비 인원 : 30명 (붙임 명단 참조)
※ 선발인원 중 결원 발생 시 예비 선발자 순서대로 추가 선발(개별통보)
2. 서류 제출
- 일시 : 2020. 6. 26.(금) 10:00 ~ 18:00
- 장소 : 아산시청 지하1층 중회의실
- 대상 : 대학생 아르바이트 선발자 100명 전원 (예비자 제외)
- 제출서류 (※본인 직접 제출)
가. 공통 제출 서류
① 개인정보 동의서 1부 [붙임1]
② 주민등록 등본 1부
③ 재학 증명서 1부
④ 본인명의 통장 사본 1부
나. 우선 선발자 제출서류(해당자에 한함)
① 기초생활수급자 및 법정 한부모가족 자녀 : 증명서 1부
② 실직자 자녀 : 실업급여 수급자격증(부모 모두)
③ 서약서 [붙임2]
※ 모든 서류는 모집공고일인 5월 25일 이후 발급분에 한하여 인정
3. 유의 사항
- 선발자 서류 기한 내 미접수 시 선발 취소
- 신청서 기재내용과 사실이 다를 시 선발 취소
4. 문의처 : 아산시 자치행정과 (☏041-540-25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