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서비스

칭찬합시다

HOME > 시민참여 > 참여마당 > 칭찬합시다

알립니다
  • 본 게시판의 성격에 맞지 않는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 칭찬합시다 게시판에 저장된 게시글은 작성일 기준 1년까지만 저장됩니다.
  • 글 작성시 부주의로 인한 개인정보 노출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친절한 버스 기사님
작성자아산시민 등록일2022.07.13 04:10:38 수정일 2022.07.13 04:34:21 조회수78
정말 오랜만에 너무 친절한 버스 기사님을 만나 꼭 감사 인사 드리고 싶어 글 올립니다.

때는 7.8.(금) 18:00경 아산 이마트에서 900번(충남72 자1080) 버스를 탔을 때의 일입니다.
버스를 타고 준비했던 신용카드가 인식이 안되어 급하게 다른 예비카드를 찾고 있는데, 일반적으로 다른 기사님들은 승객이 서서 찾는 동안 일단 버스를 출발하는 경우가 많은데
900번 기사님은 승객이 넘어지지 않고 안전하게 카드를 찾을 수 있도록 잠시 정차 대기해 주셨습니다.
그러다 버스 출발이 지연될까 걱정되어 일단 자리에 착석 후 카드를 찾으려고 자리에 않자 그제서야 버스를 출발하시고는 아무런 말씀 없이 기다려 주셨습니다.

버스를 자주 타지 않고 주로 승용차를 이용하는 편이라 오랜만에 버스를 타서 예비카드도 없고 핸드폰 삼성페이로 결재를 시도하였으나, 이 또한 제가 서툴러 결재가 안되었습니다. 급한대로 만원짜리를 건내 드렸더니 오늘은 일단 그냥 타시라고 친절하게 말씀해 주시고는 퇴근시간대 길이 막히는데도 버스를 안전하고 편하게 운전해 주셨습니다.

18:16경 배방버스환승역에서 하차하면서 서둘러 버스 뒷면을 찍은게 당시 버스 기사님의 유일한 흔적이네요. ^^
대중교통을 자주 이용하고 싶게 만드는 기분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버스회사 입장에서는 운임을 받지 않은 기사님 때문에 손실이 생기셨을지 모르겠지만
이런 인자하신 기사님이 근무하고 계시는 온양교통 모든 직원 여러분께 감사 인사 대신합니다.

900번 버스 기사님들 모두모두 안전운전 하시고 온양교통 날로날로 번창하세요^^

기사님의 성함을 기억했어야 하는데... 아쉽네요.. 담에 다시 만나면 알아 뵐 수 있을지.... 알아뵈면 감사했다고 꼭 다시 인사 드리고 싶네요^^

목록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