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서비스

입찰정보

HOME > 시정 > 시정공고 > 입찰정보

최종 업데이트
2023년 1월 11일
담당부서
회계과

공사,용역,물품 입찰정보는 계약정보공개를 클릭하여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계약정보공개


 


경찰대학 이주단지 미분양 택지 매각 일반경쟁 입찰 공고(3차)
담당부서도시재생과 작성자도시재생과 등록일2014.12.12 09:48:16 수정일 2014.12.12 09:48:16 조회수911

아산시 공고 제2014 - 1672호

 

경찰대학 이주단지 미분양 택지 매각 일반경쟁 입찰 공고(3차)

 

아산시에서는 경찰대학 이주단지 미분양 택지를 일반경쟁 입찰로 매각하고자 지방

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3조, 공유재산 및 물품관리법 제29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26조 규정에 의거 아래와 같이 공고하며 반드시 사전에 매각재산의 현장 및 도시관리계획 저촉(지구단위 계획 등), 행정상 제한사항 확인 등 각종 공부를 열람하신후 입찰에 응하시기 바랍니다.

 

2014년 12 월 11일

아 산 시 장

 

1. 매각재산의 표시

 

 

연번

구분

소재지

지번

지목

매각

면적(㎡)

예정가격(원)

(최저입찰가)

비 고

 

 

7필지

 

4,206.4

1,357,958,000

 

1

토지

아산시 신창면 창암리

RD1-2

538.6

171,841,000

일괄입찰

(신창면 창암리 34-11번지 일원)

2

토지

RD1-3

656.5

211,525,000

3

토지

RD1-7

543.5

179,519,000

4

토지

RD1-8

526.6

175,595,000

5

토지

RD2-2

631.0

201,321,000

6

토지

RD2-4

659.9

199,851,000

7

토지

RD3-1

650.3

218,306,000

 

※ 상기 공유재산은 토지이용계획사항과 같이 각종 공법상 토지이용에 제한이 있음으로 입찰참가자격 및 기타 유의사항을 반드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 및 개찰 일시

 

 

인터넷입찰시작

인터넷입찰마감

개찰일시

개찰장소

비 고

2014.12.12

[11:00]

2014.12.22

[16:00]

2014.12.23

[10:00]

아산시 신도시지원과 입찰집행관 PC

 

 

 

3.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일반경쟁입찰로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이하 “온비드”라 함/www.onbid.co.kr)을 이용한 전자입찰 방식으로만 진행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온비드 회원으로 등록하여야 하고 실명확인 절차로서 전자입찰에 사용할 수 있는 공인인증기관의 공인인증서를 교부받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다. 온비드시스템 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개찰일시 연기 등 별도로 시간을 정 할 수 있습니다.

 

 

4.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제33조,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 입찰참가자 준수규칙 제4조(입찰참가자 자격제한)의 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

나. 온비드 회원으로 등록하고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받은 인증서로 온비드에 등록을 필한 자(미등록자는 온비드 홈페이지의 입찰시스템에 회원가입을 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등록일 현재 부정당한 업자가 아닌자.

 

5. 현장설명

가. 본 매각재산에 대하여 현장설명을 별도로 하지 않으며, 입찰참가자는 사전에 관련공부를 열람하시고 현장을 답사한 후 응찰하시기 바랍니다.

나. 입찰등록을 필한 자는 관련공부의 열람과 현장을 확인한 것으로 간주하고, 이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은 응찰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6. 입찰참가 방법

가. 입찰에 참가하려는 자는 반드시 “온비드”에 회원가입 및 실명확인을 위한 공인인증기관의 공인인증서를 등록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은 한국자산관리공사가 운영하는 “온비드”를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하므로 반드시“온비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서는 반드시 “온비드”의 인터넷 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서로만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서의 제출은 “온비드” 입찰화면에서 입찰서를 “온비드”로 송신하는 방법으로 하되, 입찰서의 제출시간은 입찰서가 “온비드”서버에 접수된 시점을 기준으로 합니다.

마. 동일한 물건에 대하여 동일인이 2회 이상 입찰서를 제출할 경우 모두 무효 처리합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가. 입찰금액의 100분의 1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현금 또는 입금창구 은행이 발행한 수표)을 전자입찰 마감시간 전까지 “온비드” 입찰화면에서 입찰자에게 부여된 보증금계좌에 납부하여야 하며, 납부에 따른 수수료는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납부시 “온비드”에서 입찰서 제출시 명기된 보증금 전액을 1회에 납부(분할납부 불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을 창구에서 수표로 입금하는 경우에는 창구은행이 발행한 수표만 입금 가능합니다.

※ 입찰보증금을 입금창구은행 이외의 타 은행이 발행한 수표를 입금하는 경우, 입찰보증금을 부족하게 입금하거나 보증금을 분할하여 입금하는 경우에는 정상적으로 입금처리가 되지 않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보증금 납부계좌는 입찰서별로 부여되오니 반드시 해당 입찰서의 보증금 납부계좌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보증금을 입찰마감시간까지 보증금 납부계좌로 납부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은 무효로 하며 입찰보증금 납부시 은행공동망 등의 장애로 정상적인 납부가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으므로 보증금 납부여부는 입찰자가 온비드 화면에서 직접 확인하여야하며, 이를 확인하지 아니하여 입찰자가 입은 불이익 등에 대하여는 입찰자 본인이 책임을 부담합니다.

※ 입찰보증금 납부여부는 온비드 홈페이지 [나의온비드]-[입찰내역】메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8. 보증금 등의 처리

가.낙찰자 결정 후 낙찰자의 입찰보증금은 충청남도 아산시의 입금계좌로 이체되며 유찰자 (입찰무효 또는 입찰취소된 경우 포함)의 입찰보증금은 입찰서 제출시 등록한 환불계좌로 이자 없이 환불 되고, 환불시 별도의 수수료가 발생하는 경우 입찰보증금에서 이를 공제합니다.

나.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낙찰을 무효로 하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제3항(입찰보증금) 및 같은 시행령 제38조(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의 규정에 의거 입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기간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낙찰을 무효로 하고 예치한 입찰보증금은 우리시에 귀속됩니다.

다. 낙찰받은 재산의 각종 공법상 토지이용 제한과 소유권 이전시 각 법령이 요구하는 자격을 갖추지 못하여 계약을 체결할 수 없는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며, 입찰보증금은 우리시에 귀속됩니다.

라. 온비드의 장애는 시스템다운, 시스템에 연결된 네트워크의 장애, 업무처리의 기반이 되는 공인인증서비스 및 외부연계서비스의 장애 등으로 온비드 접속 또는 입찰서의 송․수신이 불가능하거나 은행의 입찰보증금 납부계좌 발번 및 은행대사 작업 등에 장애가 있는 경우로 입찰이 연기되었을 경우 연기 이전에 정상적으로 납부된 입찰보증금은 개찰일시까지 보증금 납부계좌에 보관합니다.

 

 

9.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응찰자는 본 입찰참가자격과 소유권 이전시 각 법령이 요구하는 자격을 갖춘 것으로 간주하여 온비드 시스템에서 전자적 방법으로 일괄 개찰하며 1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 가격 이상 최고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한 최고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온비드 시스템에 의한 무작위 추첨(난수발생기에의한 자동선택기능)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입찰결과는 온비드 홈페이지【입찰결과 - 이용기관입찰결과】를 통해 게시됩니다.

 

 

10.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개인 및 법인회원 “온비드” 이용약관 및 전자자산처분시스템 입찰참가자 준수규칙에 위배되는 입찰 또는 입찰공고에 고지한 내용을 위반한 경우

나. 동일인이 2회 이상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11. 입찰 연기 및 취소

“온비드”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울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을 연기 또는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의 공고는 “온비드”의 【입찰공고 - 연기공고 - 취소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12. 매각계약 체결 및 대금 납부방법

가.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납부한 입찰보증금은 소정의 절차에 따라 계약보증금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다. 매각대금은 계약체결일로부터 60일 이내에 전액을 일시에 완납하여야하며, 소유권 이전 절차를 취하여야 하며, 납부기일까지 대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계약은 해제되며, 계약보증금은 우리시에 귀속합니다.

 

13. 기타 유의 사항

가. 본 입찰은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 시스템상의 전자입찰로만 진행되므로 입찰관련 법

령 및 입찰공고조건, 인터넷 입찰참가자 준수규칙 등 본 입찰과 관련된 각종 정보를 사전에 충분

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응찰자는 입찰전에 공고문, 분양계획 안내문 및 신청 유의서, 계약서 및 지구단위계획상 건축규제 사

항(건폐율,용적률,층수 등) 등 공부의 열람과 현장을 충분히 답사 하시고 사실 확인후 입찰하시기

바라며, 위 사실 등을 확인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하여 우리시에서는 일체의 책임을지지

아니 합니다.

다. 경찰대학 이주단지는 국토의계획및이용에관한법률 제51조에 의거 지구단위계획구역으로 건

축시 지구단위계획(변경사항 포함) 내용에 따라야 하고, 건축물 내 주차장은 건축당시의 주

차장법과 아산시 주차장설치 및 관련 조례 등 관련 법규에 따라 설치하여야 하며, 여기에 별도

언급되지 않은 사항은 건축법, 관련법규 및 조례에 따라야 합니다. 만약, 규제내용이 상이한 경우에는 강화된 법규 내용에 따라야 합니다. 향후 관계법령 또는 조례의 개정, 지구단위계획의 변경 등으로 인한 건축물의 건축 및 사용에 제한이 있더라도 매수자는 이를 이유로 계약조건 변경 또는 계약해지 요구 등 우리시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라. 공공시설물(도로, 전기, 통신, 가스, 상․하수도시설, 가로등, 공원 등)은 공익성을 고려하여 최적의 위치에 설치한 시설물로 건축시 이를 확인 후 설계하여야 하며 추후 공공시설물의 이전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마. 이 공고문에 명기되지 아니한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시행중인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공유재산 및 물품관리법에 의합니다.

바. 매각재산에 대한 소유권 이전은 대금 완납 후에 하며 본 재산의 명도에 필요한 제반수속과 비용은 낙찰자가 부담․처리하여야 합니다.

사. 또한, 응찰자는 본 입찰의 참가자격과 소유권 이전시 각 법령이 요구하는 자격을 입찰 참가시 갖춘 것으로 간주하므로 결격사유에 따른 계약 미체결로 인한 입찰보증금 귀속 등 불이익은 응찰자의 책임사항입니다.

 

 

14. 보충정보 제공처

가. 매각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아산시 신도시지원과 (☎041-540-2067)

나. 입찰 참가 자격에 관한 사항 : 아산시 신도시지원과 (☎041-540-2067)

다.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 온비드시스템 이용안내(☎1588-5321)

- 홈페이지 : http://www.onbid.co.kr

- 입찰서 제출여부: 인터넷입찰장 / 나의입찰물건 / 입찰진행중 / 입찰상세정보

-입찰보증금 납부여부 : 인터넷입찰장 / 나의입찰물건 / 입찰진행중 / 입찰상세정보

- 입찰결과 : 인터넷입찰장 / 나의입찰물건 / 입찰결과

 

 

2014년 12월 일

충청남도 아산시장

 

 

 

 


목록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