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실뉴스

MG아산시 새마을금고(온양·정우·아산·탕정·신우), 아산시에 저소득 가정 지원 출산 축하 용품 전달

2023.07.19

기사내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MG아산시 새마을금고(회장 유인명)는 지난 12일 아산시(시장 박경귀)에 저소득 가정 지원 출산 축하 용품(850만원 상당)을 전달하였다.


이날 전달한 10종의 출산 축하 용품은 속싸개, 베개, 내의, 젖병, 애착 인형 등 세트당 15만원 상당으로 저소득 출산가정의 경제적 부담을 경감하고 출산 친화적인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MG아산시 새마을금고 유인명 회장은“MG새마을금고 60주년 및 제3회 지역 상생의 날을 맞이하여 아산시 저소득 가정 지원을 위한 출산 축하 용품을 기부하게 되었다”며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박경귀 아산시장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 주신 MG아산시 새마을금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저소득 가정 출산 축하 용품 지원은 저출산 문제가 심각한 가운데 양육비 부담을 느끼는 저소득 가정들에 큰 도움이 된다”며 “아산시도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곳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MG아산시 새마을금고는 창립기념일 5월 25일을 ‘지역 상생의 날’로 지정하고, 매년 꾸준히 지역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며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공직자 부조리 익명 신고(공직비위.고층.직원칭찬)


공공누리 마크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