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사무소내 민원인전용 최신 디지털방 운영
아산시는 읍면동사무소를 찾는 민원인의 편의 제공을 위해 8월초부터 관내 전 읍면동사무소내에 최신 컴퓨터를 설치한 디지털 방을 운영하고 있다.
시는 3천8백여만원을 들여 기존의 노후된 컴퓨터 등의 장비를 교체하였으며, 읍면동사무소를 방문하는 시민들은 전자민원신청과 같은 행정민원을 인터넷을 통해 할 수 있게 하였을 뿐만 아니라 문서작성 및 인쇄도 가능하게 되었다.
시 관계자는 읍면동 민원인용 컴퓨터는 정보화시대에 누구나 필요할 때 바로 이용할 수 있는 장비로, 이를 이용하는 시민들의 건전한 인터넷사용과 함께 게임 지양 등 올바른 컴퓨터 이용을 당부하였다. (사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