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꽃식물원

HOME > 관광을 즐기다 > 관광명소 > 세계꽃식물원

overview

연중 3,000여 종의 원예종 관상 식물을 감상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실내온실 식물원으로 계절마다 다양한 꽃이 아름답다.


#아산관광10선, #명소
명칭.
세계꽃식물원
주소.
충남 아산시 도고면 아산만로 37-37
문의.
041-544-0746
URL.
http://liaf.kr/
  • 이용시간 09:00 ~ 18:00
  • 휴무일 연중무휴
  • 이용요금
  • 안내자 없음

365일 언제나 화려한 꽃들이 만발한 아름다운 꽃의 축제 전시관

세계꽃식물원은 계절마다 국내에 소개되지 않은 화려한 원예종 꽃들을 소개하여 다양한 세계 꽃문화를 소개하는 꽃식물원이다.

또한 이곳에서는 분갈이 체험, 꽃손수건 염색체험 등 꽃을 테마로 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으며, 다양한 꽃과 식물을 시중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도 있다.

원예와 정원 문화가 발달한 유럽과 미국, 일본에서는 흔히 볼 수 있는 ´가든센터´라는 공간을 국내 최초로 도입하여 다양한 원예 체험 프로그램을 개설하고, 원예 관련 제품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선진국의 실내 식물원을 모델로 한 꽃식물원이다.

세계꽃식물원은 초화정원, 테마정원, 에코정원, 향기정원, 연못정원, 독식물정원 등 다양한 정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테마정원은 계절별로 주로 국내에 소개되지 않은 해외 유명 품종들로 튤립, 수선화, 카라, 백합, 국화, 다알리아등 원예종 구근(알뿌리)들을 계절별로 유리온실과 실외에서 전시한다.

세계의 다양한 꽃들로 일년 내내 동백축제, 튤립축제, 베고니아축제, 백합축제, 다알리아축제, 국화축제 등 20여가지의 테마의 꽃 축제를 선보이고 있다.

꽃이나 나무 앞에 팻말을 통해 설명이 잘 되어 있어 가족이 함께 아름다운 꽃과 식물을 감상하며 자연학습을 하기에도 적합하다.

365일 꽃이 피는 곳. 세계꽃식물원에서는 추운겨울에도 화려한 꽃들을 마음껏 볼 수 있다.













VR

위치정보

세계꽃식물원 / 충남 아산시 도고면 아산만로 37-37 / 전화041-544-0746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