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코미디홀

HOME > 관광을 즐기다 > 관광명소 > 아산코미디홀

overview

아산 코미디홀은 아산시 직선화 사업으로 도고온천역이 이전하면서 마을이 쇠락하자 아산시가 마을 살리기에 나서면서 만들어졌다. 최첨단 무대시스템과 최적의 관람환경을 갖춘 공연동, 코미디 갤러리가 있는 전시동, 아름다운 석양을 바라보며 차 한잔 할 수 있는 카페로 구성되어있다. 총 260석 규모의 공연장은 다양한 개그공연과 어린이 연극 등을 관람할 수 있는 문화 공간으로 기성 및 신인 연기자들의 재미있고 열정적인 공연이 계속되고 있다. 대한민국 최초 코미디 전시장인 전시동에서는 국내 코미디의 역사를 알 수 있고, 유명 코미디언들의 핸드프린팅, 실제 코미디에서 사용되었던 소품, 대본도 둘러볼 수 있다. .

특히 아산은 최양락, 이영자, 장동민, 유세윤 등 유명 코미디언과 개그맨들을 많이 배출한 곳이기도 하다.




#전시관, #명소
명칭.
아산코미디홀
주소.
충청남도 아산시 도고면 아산만로 171
문의.
041-542-5145
URL.
http://www.showtimehall.co.kr

온 가족의 웃음 힐링공간 ! 아산 코미디홀

KBS유명 개그맨들과 함께하는 아산 쇼타임 코미디홀은 총 260석 규모의 최첨단 음향장비를 갖춘 무대 시스템과 최적의 관람 환경을 갖춘 공연동, 국내 유일 희극인들의 역사 보여주는 코미디 갤러리를 갖춘 전시동, 아름다운 석양이 보이는 "쇼타임카페"로 구성되어 있다.

도고 레일바이크쪽에서 옛 철길을 따라 걸어가시는 길에 트릭아트가 있다.
재미있는 사진과 추억을 남길 수 있으며 코미디홀 입구에는 사랑의 자물쇠를 달 수 있는 공간도 있다.

공연동

아산 쇼타임 코미디홀 공연장은 개그 공연, 뮤지컬, 연극, 어린이 공연 등 다양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문화공간이다.
소규모이기 때문에 연기자들의 호흡, 감정, 그리고 그들의 열정 등 좀 더 가까이에서 느끼고 싶던 시민들에게 최적화된 공간이기도 하다.
개그 공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showtimehal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시동

코미디홀 전시동은 역대 우리나라의 코미디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국내 최초 코미디 전시관으로 시대별로 개그에 대한 고전시대부터 최근까지의 변천사가 소개되어 있다. 코미디언들의 핸드프린팅, 실제 사용되었던 대본 등 추억을 떠오르게 하는 다양한 소품들도 엿볼 수 있다.

쇼타임카페

간단한 요기와 커피,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카페에서는 아름다운 석양을 바라보며 여유를 즐길 수 있다.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할 수 있는 멀티플렉스로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아산 코미디홀!
코미디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엿볼 수 있는 아산 코미디홀에서 웃음이 가득한 하루를 보낼 수 있다.




VR

위치정보

아산코미디홀 / 충청남도 아산시 도고면 아산만로 171 / 전화041-542-5145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