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봉면 인적자원망(행복키움추진단, 복지·반장 등)2019. 9. 4.() 음봉면 행정복지센터 (면장 최광락)에서 추석명절을 맞이하여한수위 음봉 한가위 지원사업을 진행했다.

 

이날 진행한 한수위 음봉 한가위 지원사업교동미곡농업회사법인 (대표 윤주일)에서 백미 10kg 50포를, 만풍농장 (대표 강보식)과 영농조합법인한성 (대표 염철형)에서 배 5kg 100박스를, 아산풍성한영농조합 맑은에프엔비 (대표 정의환)에서 오색송편 1kg 50팩을 음봉면 행복키움추진단에 후원하여 복지이장의 추천을 받은 각 마을의 복지사각지대가정에 인적자원망의 활동으로 가가호호 전달하였다.

최광락 음봉면장은 ·관이 유기적으로 협력하여 저소득층을 위해 물품을 지원해 주셔서 매우 감사드린다.”,“·관이 협력하여 추진할 수 있는 사업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음봉면 지역복지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동미곡농업회사법인, 만풍농장, 영농조합법인한성, 아산풍성한영농조합 은에프엔비는 지역내 저소득가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은 마음을 표현하기 위하여 명절마다 후원하기로 올해 상반기 음봉면 행복키움추진단과 협약을 체결하고 성실하게 이행하고 있다.

 

특히 영농조합법인한성 염철형 대표는 새로운 농업기술을 습득하여 고품질 배 산을 주도하는 등 지역농업발전을 선도하여 농협충남지역본부(본부장 조소행)서 지난 3이달의 새농민상을 수상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