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20 정보통신 보조기기 사업 안내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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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추진기간 : 2020. 4 ~ 12월 ➊ 신청 및 접수 : 5. 1(금) ~ 6. 19.(금) ➋ 심층상담 및 서류평가 : 6~7월 ➌ 보급대상자 선정 결과 발표 : 7월17일(금) ➍ 보조기기 보급 : 8월~9월 ❍ 보급대상 : 장애인 및 국가유공상이자 ❍ 보급목표 : 260대 ❍ 보급제품 : 시각/청각/언어,지체/뇌병변 등 장애유형에 적합한 정보통신보조기기 및 특수 SW 지원내용 : 보조기기 가격 기준 80% 지원(저소득층 90% 지원)
❍ 접수처 : 인터넷(http://www.at4u.or.kr/) 및 아산시청 정보통신과 ❍ 접수안내 : 아산시청 정보통신과 (041-540-2474) ❍ 상담전화 : 1588-2670(보조기기 신청 및 접수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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