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서비스

자유게시판

HOME > 시민참여 > 참여마당 > 자유게시판

알립니다
  • 자유게시판은 시민들의 의견을 자유롭게 공유하는 곳으로서, 자유게시판의 성격에 맞지 않는 게시물 및 홍보, 광고글은 삭제됩니다.
  • 시민불편사항 및 답변을 원하는 글은 국민신문고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구인·구직 관련 : 아산시일자리지원센터 바로가기(새창)
    ※ 글작성시 부주의로 인한 개인정보 노출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자유게시판에 저장된 게시글은  3개월 까지만 저장됩니다.
아산배방 폐철도 공원
작성자h 등록일2024.02.28 22:42:22 수정일 2024.02.28 22:44:21 조회수118
안녕하세요, 배방에 거주하고 있는 반려인 입니다.

아산배방 폐철도 공원에서 매일 산책하고 있습니다.
날씨가 많이 따뜻해져서 그런지 빈려견의 목줄을 하지 않는 분들이 많이 보이시더라고요..

아이와 비 반려인들도 이용하는 공간인데 부디 에티켓을 지켜주시면 좋겠습다.

무엇보다 목줄 미착용은 불법입니다.
목줄을 착용하지 않으니 본인 반려견이 배변을 했는지 안했는지도 몰라 치우지 않고, 치우지 못해 거의 똥밭이더라구요.. 물론 치워주시는 분들이 계시지만 본인이 치워야 하는게 맞는 것 아닐까요..?

같은 반려인.. 아니 반려인이라고 부르기도 너무 부끄럽습니다.

개식용이 종식된다는 소식을 접했는데 그만큼 반려인 분들이 펫티겟을 더 잘 지켜주셔야 반려견들도 그만큼 삶의 질이 올라간다는 것만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같은 개키우는 사람이 아닙니다 저는 개를 그렇게 키우지 않습니다.

그러니 목줄 미착용하시는 자격없는 반려인과 반려견을 만난다면 저는 주저 없이 사진과 영상을 찍어 신고 하겠습니다.

법을 다 지키고 사냐구요? 피해주며 살지는 않습니다. 본인이 풀어둔 반려견 자유롭겠죠.. 하지만 그만큼 그 개의 안전과 다른 사람들에 대한 존중과 배려를 생각안한다는 것이라는걸 알아주시면 좋겠습니다.

애견카페 가세요

목록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