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서비스

자유게시판

HOME > 시민참여 > 참여마당 > 자유게시판

알립니다
  • 자유게시판은 시민들의 의견을 자유롭게 공유하는 곳으로서, 자유게시판의 성격에 맞지 않는 게시물 및 홍보, 광고글은 삭제됩니다.
  • 시민불편사항 및 답변을 원하는 글은 국민신문고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구인·구직 관련 : 아산시일자리지원센터 바로가기(새창)
    ※ 글작성시 부주의로 인한 개인정보 노출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자유게시판에 저장된 게시글은  3개월 까지만 저장됩니다.
횡단보도 설치 좀 해주세요. -터미널앞사거리와 동신사거리 사이-
작성자이충현 등록일2024.03.14 08:20:13 수정일 2024.03.14 08:20:13 조회수72
안녕하세요.
아산시민 위해 늘 애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파일 사진상 중앙 노란색 표시 부분(모종동 426-8 주변)에 횡단보도 설치해 주시면 많은 시민들에게 안전과 편익을 제공할 것입니다.

모종동 이편한세상아파트, 아산모종푸르지오아파트, 모종캐슬어울림1, 2단지 방향에서 도보를 이용하여 식당이나, 온천시설 이용 등 여러 목적으로 맞은편이나 터미널 부근 가기 위해서는 터미널앞사거리 또는 동신사거리까지 걸어 갔다가 다시 와야하는 불편함이 큽니다.
병원이나, 신협, 학원 등을 이용하기 위해 반대쪽 주거지역에서 건너오시려는 분들도 많이 불편해 하시구요(터미널앞사거리나 동신사거리까지는 300미터 전후입니다).
그래서인지, 교통량도 많아 사고위험이 높은데도 불구하고 밤낮 구분하지 않고 무단횡단 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무단횡단하는 위법행위에 정당성을 부여할 필요는 없지만, 그럼에도 사람들이 그 위법 사실을 인지하면서도 위법 행태가 없어지고 있지 않으므로 결과적으로 시민들의 안전을 책임져야 하는 관할청에서 나몰라라 묵과하는 처사는 아닌지 생각해 주셨으면 합니다.

이마트 건너편 횡단보도처럼 터미널앞사거리와 동신사거리 횡단보도 점등되는 타이밍에 맞춰 2 step으로 나눠 건너갈 수 있게 하면 교통흐름에도 방해는 없을 거라 생각합니다.

터미널 부근 상권 활성화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주변 많은 분들이 오래 전부터 불편해 하고 있습니다.

적극 검토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