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실뉴스

㈜KCC글라스, ‘희망2023나눔캠페인’ 성금 5000만원 기부

2023.01.12

기사내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KCC글라스(대표 김내환) 아산공장(공장장 서효준)이 지난 6일 아산시(시장 박경귀)를 방문해 ‘희망2023나눔캠페인’ 이웃사랑 성금 50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서효준 공장장과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정회영 사무처장, ㈜KCC글라스 아산공장 정용재 노조위원장이 참석했다. 


㈜KCC글라스 아산공장은 2018년도부터 6년간 총 3억4000만원의 성금을 충남 사랑의열매를 통해 아산시에 기부했으며, 기부된 성금은 생계 곤란 등 갑작스러운 위기 상황에 놓인 복지 가구 지원을 위한 ‘아산시 긴급복지지원사업’ 등에 사용되고 있다.


서효준 공장장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도움을 드리고,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기업이 되고자 나눔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며 “지원이 필요한 분들에게 꼭 필요한 힘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정회영 사무처장은 “㈜KCC글라스의 지속적인 지역사회 공헌이 취약계층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박경귀 아산시장은 “아산시 취약계층에 따뜻한 사랑을 건네준 ㈜KCC글라스 아산공장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후원해주신 성금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CC글라스는 최고 품질의 바닥재, 라미필름, VCM필름, GPET필름 등을 생산하는 기업으로 소외계층 장학금 지원, 주거환경개선 사업, 취약계층 지원 복지지원사업 등 ‘행복한 공간’, ‘행복한 사회’, ‘행복한 나눔’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어 지역사회에 모범이 되고 있다. 


공직자 부조리 익명 신고(공직비위.고층.직원칭찬)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