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영인면 주민자치회(회장 이병구)가 주관한 ‘제10회 토정건강걷기대회’가 25일 많은 주민들의 뜨거운 참여 속에 성황리에 개최됐다.이번 행사는 면민의 건강증진과 걷기 실천 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됐으며, 영인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따라 토정 이지함 선생의 역사적 숨..
충남 아산시(시장 오세현)는 지난 25일부터 26일까지 아산스파비스 주차장과 온천둘레길 일원에서 열린 ‘2025 아산온천축제(부제: 온천하고 놀자)’에 시민과 관광객 1만여 명이 다녀가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27일 밝혔다.아산온천축제는 온양·도고·아산 등 3대 온천..
현대자동차의 대규모 음악 축제 ‘2025 H-CONCERT NOW!’가 10월 26일 아산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성황리에 열렸다.이번 행사는 현대자동차 아산공장 개관 이후 처음으로 아산에서 개최된 대규모 콘서트로, 임직원과 가족, 정년 퇴임자, 협력사 직원 등 약 1만여..
아산시(시장 오세현)는 24일 글로벌 첨단 유리소재 선도기업인 코닝정밀소재㈜를 방문해 임직원들과 간담회를 갖고 지역경제 활성화와 상생협력 방안을 논의했다고 밝혔다.이번 방문은 코닝정밀소재의 생산 현장을 직접 둘러보고, 최근 디스플레이 산업의 기술 변화와 기업 애로사항을..
아산시(시장 오세현)는 23일, ch생활낚시광·왓썹패밀리(대표 최은빈)로부터 지역 사회복지시설 지원을 위한 가전제품 16대(1,000만 원 상당)를 후원받았다고 밝혔다.이번 후원은 아산시 아동양육시설 ‘아인하우스’에 인덕션 8대와 전자레인지 8대를 전달해 아이들이 보다..
아산시(시장 오세현)가 기후 위기 대응 및 탄소중립 실천 문화 확산을 위해 개최한 ‘기후재난 Zero를 향한 환경시민 캠퍼스 2025년 아산시 환경교육 한마당’이 지난 17일부터 18일까지 이틀간 곡교천 은행나무길 여해나루 일원에서 5천여 명의 시민이 참여한 가운데 성..
오세현 아산시장은 20일 시청 상황실에서 열린 주간 간부회의에서 “시민의 눈높이에서 소통하고, 작은 일에도 진심을 담아야 한다”며 현장 행정의 중요성을 강조했다.이 자리에서 오 시장은 “10월은 읍면동 체육대회, 걷기대회, 짚풀문화제 등 다양한 행사가 이어지는 시기”라..
아산시(시장 오세현)는 아산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영해)이 지난 17일, ‘세대통합 온(溫)마을 축제 가치놀자, 함께놀자’를 통해 마련한 후원금과 부스 운영 수익금을 아산시에 전달했다고 밝혔다.‘세대통합 온(溫)마을 축제’는 아동·청소년, 청년, 어르신 등 모든 세대가 ..
아산시(시장 오세현)는 하이트진로(주) 천안지점(지점장 김태홍)이 17일(금) 아산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성금 6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이날 전달한 성금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아산시 취약계층을 위한 사업에 지원될 예정이다. 김태홍 하이트진로(..
아산시(시장 오세현)와 (사)외암민속마을보존회(회장 이규정)는 17일 송악면 외암마을에서 ‘제24회 외암민속마을 짚풀문화제(이하 짚풀문화제)’의 막을 올렸다.‘짚과 돌로 빚은 600년 마을’을 주제로 한 짚풀문화제는 2000년 국가지정중요민속자료로 지정된 외암민속마을의..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