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정보통신보조기기 보급사업 안내>
❍ 신청기간 : 2023. 5. 8.(월) ~ 6. 23.(금)
❍ 보급대상
- 「장애인복지법」 제32조의 규정에 의하여 등록한 장애인
-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6조의 규정에
의하여 등록된 자 중 상이등급 판정을 받은 자
❍ 보급제품 : 125종(시각 66종, 지체·뇌병변 22종, 청각·언어 37종)
❍ 지원내용 : 보조기기 가격 기준 80% 지원(20%는 개인부담)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장애인은 90%)
❍ 신청방법: 신청서 등 구비서류를 우편, 방문, 정보통신보조기기 홈페이지(www.at4u.or.kr)를 통해 거주지(주민등록지 기준) 관할 시 접수처[ 아산시 정보통신과 정보기획팀(☎041-540-2690)]에 제출
※ 구비서류 접수, 본인서명 날인 등의 사유로 전화 신청, 접수 불가
❍ 상담문의: 정보통신보조기기 ☎1588-2670
❍ 추진일정
① 신청 및 접수 : 5.8.(월)~ 6.23.(금) | ② 서류평가 및 심층상담 : 6.26.(월) ~ 7.7.(금) |
③ 심사평가 : 7.10.(월) ~ 7.17.(월) | ④ 결과발표 : 7.19.(수) |
⑤ 개인부담금 납부 : 7.21.(금) ~ 7.31.(월) | ⑥ 보조기기 배송 : 8월 ~ 9월 |
⑦ 전년도 이용실태 점검 : 10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