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8. 3.부로 신청서식(지원기준 금액)이 변경되어 다시 안내드립니다.
반드시 바뀐 신청서 서식의 금액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혼선을 드려 죄송합니다.
당초
변경
❍ 신청대상: 아래의 세 가지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1. 아산시에 주민등록을 둔 부모 또는 학생
2. 기준중위소득 50% 초과 70% 이하 가구(신청서 1쪽 참조)
3. 「초·중등교육법」 제2조에 따른 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
❍ 신청방법: 주소지 읍면동 방문 또는 우편 신청
- 충남 아산시 시민로 288(용화동) (우편번호 31569)
* 8. 31.까지 도착분에 한하여 접수
❍ 신청권자: 신청일 기준 주소지가 아산시 관내인 초·중·고 학생의 보호자
(보호자 신청이 곤란한 경우 학생 직접 신청 가능)
❍ 구비서류
① 지원신청서 ② 재학증명서 ③ 가족관계증명서(일반)
④ 주민등록표 등본(주소확인용)
⑤ 가구원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신청일 기준 직전 월)
⑥ 가구원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 지원내용: 학습능력개발비(교과목 제외) 및 교재비
- 초등 30만 원 / 중등 40만 원 / 고등 50만 원
❍ 지원방법: 농협 바우처 선불카드
❍ 발급기간: 2023. 10. 23.~12. 31.
❍ 사용기간: 카드발급일~2023. 12. 31.(잔액 소진 시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