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의 새로운 소식과 유용한 정보를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
- 시내일원에서 추석맞이 불법광고물 수거 및 홍보
아산시(시장 오세현)는 9월 10일 시내 일원에서 불법광고물 근절 민관합동 캠페인을 가졌다.
이번 캠페인은 공무원을 비롯해 충남옥외광고협회 아..
납부기한 9월 30일까지
아산시(시장 오세현)는 2019년 9월 정기분 재산세 458억원(11만건)을 부과했으며 납부기한은 9월 30일까지이다.
이번에 부과되는 재산세(지역자원시설세, 지방교육세 포함)는 토지 및 주택 2기분에 대..
오세현 아산시장 충남도계 및 당진땅 수호 범시민대책위 워크숍 참석
아산시(시장 오세현)가 당진시와 함께 당진·평택항 매립지 내 도계 수호를 위해 적극 나선다.
오세현 아산시장..
1대당, 3천450만원 지원
수소연료전기차가 수소연료충천소에서 충전하고 있다.
아산시(시장 오세현)가 미세먼지 저감 사업 중 하나인 친환경 운송수단 보급 확산을 위해 수소연료전지차 70대를 보급한다.
시는 지난해 수소연료전지차..
- 시외·고속버스 6개 노선, 97회 정차
아산시 배방 환승정류장에 오는 10월 시외·고속버스가 정차한다.
시는 지난해부터 시외버스운수업체, 충남도와 현장 답사를 비롯해 여러 차례에 걸쳐 협의한 결과 8월 21일 최..
아산시(시장 오세현)가 추석연휴 기간 귀향객들과 시민들의 안전한 교통과 보행을 위해 가로등과 보안등 일제 점검 및 정비에 나섰다.
시는 9월 2일~6일까지 2개 점검반이 관내 주요 국도, 교차로, 역전 등 다수이용자 지역 차단기 작동과 점·소등 정..
- 온양온천전통시장 방문, 명절기간 지역경제 살리기 초집중
오세현 아산시장과 직원들이 온양온천전통시장에서 추석 장보기를 하고 있다.
아산시가 지난 1월부터 전통시..
- 쾌적한 도시미관 조성에 총력
아산시(시장 오세현)는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시민들의 통행불편을 해소하고 쾌적한 도시미관을 조성하고자 주요 도심지 인도 및 도로변 제초작업을 진행했다.
이번 제초작업은 ▲온고사거리~송악사거리 ..
가장 가까운 검사정비업소, 위치와 전화번호 안내
아산시(시장 오세현)는 시민들의 자동차 정기검사의무 일정 준수와 검사 이행을 보다 효과적으로 돕는 자동차 정기검사 안내 스마트폰 OR코드를 선보였다.
시는 자동차 정기검사 ..
- 9월 2일부터 23일까지 의견접수
아산시(시장 오세현)가 지난 7월 1일 기준으로 산정된 개별공시지가에 대해 담당평가사의 면밀한 검증작업을 마치고 9월 2일부터 23일까지 열람을 진행한다.
이번 열람 및 의견제출 대상 토지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