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레일바이크

HOME > 관광을 즐기다 > 관광명소 > 아산레일바이크

overview

옛 도고온천역에서 선장 간이역까지 구 장항선 폐선로를 이용하여 왕복 4.8km 구간을 운행하는 레일바이크는 탁트인 전망과 아름다운 일몰이 특색이다.



#명소
명칭.
아산레일바이크
주소.
아산시 도고면 아산만로 199-7
문의.
041-547-7882
URL.
http://www.아산레일바이크.kr

시원한 들판을 달린다!

장항선 직선화사업으로 문을 닫은 옛 도고온천역 일원에 레일바이크가 운행을 시작하였다.
운행구간은 옛 도고온천역부터 옛 선장역까지 약 4.8km로 왕복 45분 코스이다.

아산레일바이크는 단선이 아닌 복선으로 설치되어 있어 상시운행이 가능하다.

반환점을 지나 돌아오는 마지막 400m구간은 자동운행구간으로 페달을 밟지 않아도 자동으로 바이크가 움직여 힘들이지 않고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길게 뻗은 철길을 따라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오손도손 이야기를 하며 시원한 들판을 달리다 보면 어느새 쌓였던 스트레스가 한꺼번에 날아간다.

스카이로드

짚라인을 이용해 하늘을 나는 듯한 기분을 들게 해주는 스카이로드는 높이8m, 왕복 360m의 거리를 어린아이부터 어르신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익사이팅 체험 시설이다. 가까이에 아산 레일바이크와 아산코미디홀까지 연결되어 있어 도고를 즐기기에 충분하다.

화덕피자만들기 체험

반죽도 만들고, 소스도 바르고, 좋아하는 재료를 듬뿍 올려 나만의 피자를 만들어보는 화덕피자만들기 체험. 내가 직접 피자를 만들어 보고 직접 구운 피자를 맛보기 까지 가능하다.

아산레일바이크!

추억의 기차길에서 페달을 밟으며 시골 소도시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고 색다른 경험을 맛볼 수 있다.



위치정보

아산레일바이크 / 아산시 도고면 아산만로 199-7 / 전화041-547-7882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