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서비스

공지사항

HOME > 시정 > 시정소식 > 공지사항


일부 민원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담당부서정보통신과 연락처041-540-2786 등록일2018.10.12 11:23:24 수정일 2018.10.12 11:23:24 조회수463

공통기반시스템 노후장비 교체에 따라 아래와 같이 일부 민원서비스가 중단됨을 알려드립니다.


O 중단기간 : 2018.10.12.(금) 19:00 ~ 10.14.(일) 18:00


O 중단사유 : 공통기반시스템 노후장비 교체 작업


O 중단 민원서비스 : 무인민원발급기, 민원24, 전자민원창구, 부동산거래관리, 세움터 등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상업용금지,변경금지(공공누리-공공저작물자유이용허락) 아산시에서 창작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