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서비스

공지사항

HOME > 시정 > 시정소식 > 공지사항


(민원신청)새올 전자민원창구 중단 공지
담당부서정보통신과 연락처041-540-2786 등록일2020.09.23 10:08:39 수정일 2020.09.23 10:08:39 조회수264

시스템 업그레이드 작업으로 인하여

아래와 같이 서비스가 중단 될 예정이오니
전자민원창구 홈페이지 이용에 불편하시더라도 많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1) 중단일시 : 2020. 9. 25.(금) 18:30 ~ 9. 26(토) 12:00


    2) 중단사유 : DBMS(데이터베이스관리시스템) 업그레이드 작업


    3) 중단업무 :  전자민원창구, 정부24(아산시), 무인민원발급기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상업용금지,변경금지(공공누리-공공저작물자유이용허락) 아산시에서 창작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위로가기